일본의 유명 위장약 카베진(カベジン)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생소한 분들이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에서는 양배추 성분이 들어간 카베진(カベジン)이 일본판매 1위 위장약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베진 일본판매 1위 위장약 효능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베진(カベジン)은 일본코와 제품으로 1960년대부터 제품이 출시되어 역사가 있는 제품입니다. 조금씩 리뉴얼 되면서 2014년을 마지막으로 정식 명칭 카베진 코와a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카베진은 일본어인 양배추(카 베츠)의 이름을 따와 카베진으로 출시되어 지금까지도 일본 사람들은 위장약 하면 카베진을 단연 최고로 위장약으로 생각합니다.
현재 카베진은 2가지 종류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카베진 코와a – 초록색 병과 휴대 가능한 소용량 2가지의 알약 형태로 출시되었습니다.
카베전 코와a 과립 – 초록색 박스로 가루 형태로 출시되었습니다.
카베진의 위를 자극으로 보호하고 위의 소화활동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카베진의 주요성분은 양배추에서 추출한 MMSC(메틸메티오난술포늄 클로라이드) 성분으로 위의 점막을 복구하는 작용을 합니다. MMSC의 성분으로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카베진은 한국에 정식 출시한 약이 아닙니다. 일본 방문이나 직구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일본 현지 가격이며 유통의 특성상 약의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일본 희망 소매 가격 (세금 별도)
카베진은 양배추가 주원료이지만 양배추로만 만든 약이 아닙니다. 그래서 부작용도 당연히 존재하는데 졸음이나 무기력, 또는 멍함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복용 시에 위 증상이 나타난다면 복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일부 카베진이 위장에 좋은 영양제 정도로 인식되어 있는데 영양제가 아닙니다. 위장장애가 있을 때만 복용해야 하는 약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농촌체류형쉼터 12월부터 법이 변경되면서 이제는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게 바뀌었는데요. 궁금증이…
고령자 고용지원금 신청 및 신청서 장려금 제도 60세 이상 총정리 노인 인구의 증가로 인해 정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