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고객센터 번호 24시간 상담원 연결
쏘카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고객센터 번호는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저도 쏘카를 자주 이용하지만 부득이하게 모르는 문제가 발생해서 고객센터의 문의하여 해결한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쏘카를 타는 동안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쏘카 고객센터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관계없이 문의가 가능합니다. 이런 중요한 쏘카 고객센터 번호 및 24시간 상담원 연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번호
쏘카 분야별 고객센터 번호 및 접수 방법
고객센터이용은 상황에 맞는 고객센터로 연결하여 이용하는 것이 빠른 상담 및 일처리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새부적인 고객센터 이용에 관한 내용입니다.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해당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1.쏘카 통합 고객센터 번호
고객센터 :1661 – 3315
운영시간은 24이며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쏘카이용 중 사고발생
쏘카이용 중 사고를 당하셨다면 먼저 사고접수 먼저 해 주셔야 합니다.
1661-4977 번으로 사고 접수 -> 사고현장을 촬영합니다. -> 사고 상대방의 인정 사항이나 사고 목격자의 인정사항의 확인 및 상대 차량 차량번호, 보험사 등을 확인합니다. (무리해서 확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고현장 촬영 까지만 하셔도 무관 합니다.)
3.쏘카플랜 계약 상담센터
쏘카 이용중 추가적인 사항이 있을 경우 (동승자 추가, 계약 연장) 쏘카플랜 계약 상담센터로 연락하시면 좀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661-4885
4.일레클 고객센터
일레클의 문의는 일레클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쏘카 메인화면 -> 일레클 -> 고객센터 아이콘을 이용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5.해외 렌터카 이용
쏘카앱 매인 후단에 해외에서 클릭 -> 쏘카 회원 할인 받고 예약하기 클릭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02-753-9114
6.모바일 상품권 환불
쏘카 내에서는 모바일 상품권 환불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환불을 원하신다면 기프티쇼 고객센터 1588-6474로 문의하여 환불하셔야 합니다.
7.채팅상담
전화가 어려우신 분들은 채팅상담을 통해서도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쏘카 앱 접속 -> 우측 상단 [≡] 클릭 -> 고객센터 이동 -> 하단 챗봇 연결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