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보일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에러코드가 뜨고 보일러가 작동을 하지 않으면 그 스트레스는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귀뚜라미에러01~97까지 모든 에러에 대해서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는 스탭별로 확인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1. 자가 진단 매뉴얼을 통해 고장을 확인하기
2. A/S 신청&문의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하기
3. 서비스센터 찾기로 신속하게 서비스센터를 찾아 입고하기
동절기 심야시간 군 단위 이하 지역은 A/S 접수 및 상담만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서비스센터의 업무시간입니다.
구분 | 4월~9월 | 3월, 10월 | 11월~2월 |
---|---|---|---|
평일 | 09:00 ~ 18:00 | 08:00 ~ 18:00 | 24시간 |
토요일 | 09:00 ~ 13:00 | 09:00 ~ 18:00 | 24시간 |
일요일, 공휴일 | 휴무 | 09:00 ~ 18:00 | 24시간 |
귀뚜라미 에러코드 01/02/03은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 에러코드 01/02/03이 나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의 A/S 신청 시 출장 요금이 부과됩니다.
일반 가정용 보일러의 경우 20,000원
공휴일 심야시간 방문 시 24,000원
펠릿보일러, 화목보일러, 심야전기보일러, 온수기 등은 평일, 휴일, 심야 상관없이 30,000원
보증기간 내에서도 소비자 과실일 경우 유상 보증으로 넘어갈 수 있으니 A/S 신청 전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000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농촌체류형쉼터 12월부터 법이 변경되면서 이제는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게 바뀌었는데요. 궁금증이…
고령자 고용지원금 신청 및 신청서 장려금 제도 60세 이상 총정리 노인 인구의 증가로 인해 정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