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보일러
겨울이 되면 보일러 사용에 예민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보일러의 고장 증상이 보이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또한 A/S를 신청하더라도 빨리 오는 것이 아니기에 추운 날 하루하루 떨면서 기다리게 됩니다. 이럴 때 경동나비엔 에러코드를 볼 줄 안다면 A/S를 부르지 않아도 간단한 고장은 손쉽게 고칠 수 있으실 것입니다. 또한 증상이 있는데 무리한 사용을 하게 된다면 화제의 위험도 있으니 꼭 고장 신고 전 확인 사항이나 에러코드 확인 후 A/S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경동나비엔 에러코드
1.에러확인 및 A/S
고장신고전 확인사항은 경동나비엔 사용설명서에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보일러에 점검 표시와 에러코드가 나타나면 증상별로 자가진단 조치방법이 다르니 아래의 방법에 따라 조치해 보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서비스센터에 A/S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경동나비엔에선 영상상담을 통해 방문하지 않고도 원하는 시간에 영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여 고장의 신속한 원인과 정비를 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도 운영하고 있으니 전화나 영상이 어려운 분들은 채팅상담을 통해 A/S 및 고장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2.고장신고전 확인사항
처리방법 오른쪽에 위치한 전화 및 화살표를 확인하시면 좀더 빠른 진단이 가능합니다. 전화표시는 고객센터로의 문의가 필요한 표시며 화살표 표시는 직접 고치 가능합니다.
3.경동나비엔 에러코드 확인
아래는 E001 ~ E792 경동나비엔 보일러의 나올 수 있는 모든 에러 코드 목록입니다. 보일러 에러코드 확인 후 아래 내용 확인하셔서 조치하실 수 있습니다.
에러코드 확인 후
고장신고전 확인 사항과 에러코드로 고장증상이 호전되지 않는다면 위에 있는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왼 만한 고장은 위에 에러코드로 해결이 가능하니 더 고장 나면 A/S 부른다 생각하시고 간단한 조치는 직접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